본문 바로가기

소중한 하루

소소한 행복 // bhc 뿌링클 & 치즈볼 먹었어요~

precious day 43

소소한 행복 // bhc 뿌링클 & 치즈볼 먹었어요~

 

드디어 bhc 뿌링클 & 치즈볼 먹었어요~^^

 

야식으로 치킨 먹으면 확찐 살 더 찔까 봐ㅜㅜㅜ

오후에 시켜서 먹었네요 ㅎㅎ

 

퍽퍽 살 보다 다리살을 좋아해서 뿌링클 콤보로 시켜서 

딸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bhc 뿌링클 & 치즈볼 먹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이웃님들 맛있는 거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