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러브유 하루

♡위러브유 하루♡ 미얀마 양곤에서 펼쳐진 클린월드운동

♡위러브유 하루♡

미얀마 양곤에서 펼쳐진 클린월드 운동

지구 온난화, 기후 변화, 환경오염은 해수면 상승, 온실 가스 배출, 환경 재해 등을 일으켜 인간과 자연의 평화로운 삶과 조화로운 공존을 위태롭게 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환경 이니셔티브 인 클린월드 운동을 통해 오염 된 도시, 공원, 산, 강, 바다를 정화하고 있습니다.  그중 미얀마 양곤에서 펼쳐진 클린 월드 운동 위러브유 하루 소식 전해드릴게요~

 

 

 

행복한 미래와 깨끗한 환경을 위한 첫걸음

미얀마 양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과 지역 주민들은 12 월 13 일 클린월드 운동 에 참여하기 위해 '미들 바호'거리로 나갔다. 클린 월드 운동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 인근 마을과 거리를 청소하는 환경 정화 활동으로 산, 강, 바다를 깨끗하게 하고 결국 마음을 정화합니다.

 

오전 7 시부 터 참가자들은 거리에 버려지는 플라스틱 용기, 스티로폼, 비닐 및 모든 종류의 쓰레기를 치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오염된 배수로와 거리를 깨끗하게 청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들은 2 시간 이내에 2km에 걸쳐 150kg의 폐기물을 수집할 수 있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2017년부터년 부터 미얀마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에 수처리 시설과 학용품을 제공하고 하고 있습니다.지난 12 월 13 일 미얀마에서 처음으로 정화 활동을 하면서 클린 월드 운동의 시작을 알 렸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행복한 미래와 깨끗한 환경을 꿈꾸며 앞으로도 클린 월드 운동을 지속해 나갈 것입니다.

 

https://youtu.be/0QVbNJJSkJ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