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러브유 하루

장길자 회장님의 교육지원사업 // 뉴어크 교육위원회에 크롬북·태블릿 기부

안녕하세요~

 

오늘 전할 위러브유 하루

뉴어크 교육위원회에 크롬북·태블릿 기부

장길자 회장님의 교육지원사업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기기가 활용되는 정보화 사회, 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교육현장에도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대면 수업 대신 디지털 기기를 이용한 원격수업이 주를 이루게 된 것입니다. 그러자 학생 간 정보격차 문제가 수면 위로 드러났고 디지털 기기가 없는 학생들에게 원격수업은 ‘교육과의 거리두기’나 다름없었습니다.

 

학생들에게 원격수업 참여에 필요한 기기를 지원하는 ‘과제 수행 격차 줄이기(Closing the Homework Gap)’ 프로젝트입니다. 

 

2020년 9월 24일 목요일에 Intl. WeLoveU 재단(장길자 회장님)은 로저 레온 교육감과 뉴어크 공립학교 학생들에게 크롬북과 태블릿 100대를 기부했습니다.

 

WeLoveU의 배송은 학교에 정확히 100개의 장치가 필요했기 때문에 숙제 격차를 줄이고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부자와 기업 후원자의 지원으로 배달이 가능했습니다.

 

 

 

 

이 노력은 컴퓨터가 필요한 학교, 지구, 카운티 및 주를 식별하고 원격 학습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장비를 기부하는 WeLoveU의 숙제 격차 해소 프로그램 의 일환입니다.

 

재단은 최근 일주일 전에 어빙턴 공립학교에 75개의 크롬북을 전달 했으며 코네티컷 하트포드에 있는 학군을 돕고 있습니다.

로베르토 클레멘테 초등학교

배달식은 Roberto Clemente 초등학교 야외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오후 1시에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제한된 수의 학부모, 학생, Newark 교육 위원회 회원들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물리적 거리를 두면서 참석했습니다. 협소한 공간에도 불구하고 5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가상으로 행사를 관람했습니다.  

 

조세핀 가르시아 회장

 

교육감 León의 연설에서 그는 청중의 마음에 그들이 참석한 이유를 가장 먼저 강조했습니다. 바로 학생들이었습니다. WeLoveU 재단(장길자 회장님)은 Newark 시와 함께 모든 학생들이 기술에 접근하여 전염병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교육을 계속할 수 있도록 우려하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Newark 교육 위원회 회장 Josephine Garcia, WeLoveU 명예 이사 Carmela Liza 및 지역 사회 참여 부사장 John Casas도 몇 마디 나누었습니다.

 

  • 이벤트 호스트 Alex Post
  • 명예 이사 Carmela Liza
  • 커뮤니티 참여 부사장 John Casas

학교에 대한 그들의 공헌에 대해 Newark 교육 위원회는 Intl. 선언문 과 함께 위러브유재단 . 배달을 기념하기 위해 참가자들과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앞으로의 길

WeLoveU 회장과 자원 봉사자들은 학생들이 크롬북과 태블릿의 기부를 통해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숙제 격차를 줄이는 것은 코네티컷 하트포드에 있는 학군을 지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https://youtu.be/Z7YPLZIMk_U

 

[WeLoveU] 장길자 회장님의 교육 지원 사업 -미국 과제수행 격차 줄이기 프로젝트-

코로나로 인해 학교 수업이 온라인으로 대체되는 상황 속에서 미국에서는 디지털 기기 부족으로 교육에 참여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교육 격차를 겪고 있는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