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러브유 하루

UN에서 발표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 Mia Coleman

'국제 관용의 날' 인권에 관한 비디오 발표

11 월 16 일은 UN이 지정한 국제 관용의 날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종전 50 주년과 유네스코 50 주년 인 1995 년, 국제 관용의 날은 제 28 차 유네스코 총회에서 성별에 관계없이 서로를 존중하고 받아들이고 이해하기 위해 임명되었습니다.

 

2018 년 국제 관용의 날에 유엔은 세계 인권 선언을 장려하기 위해 유튜브와 제휴 한 학생들을위한 특별 교육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750 명이 참여한 미국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 된“변화를위한 창조자”라는 행사입니다. 

 

전 세계 15 ~ 24 세 학생들은 비디오 프로젝트를 보냈습니다. 이 비디오들 중에서 가장 좋은 4 개의 비디오가 선정되었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4 개 중 하나였으며 재단의 30 명의 학생들이 유엔에 초대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오전 11 시부 터 시작되어 유엔 홍보국 (UN DPI), 유엔 인권 고등 판무관실 (UN OHCHR), YouTube 관계자, 영화 제작자 및 학생이 참석 한 2 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개회식 이후, ​​각국의 제작자들이 만든 국제적 어려움에 관한 단편 영화들이 상영되었고 관용과 세계 인권 선언에 관한 패널 토론이 열렸으며 미국 테네시 주 멤피스 대학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클럽 회장 인 Mia Coleman이 그녀의 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

 

Mia Coleman의 발표는 일상 생활에서의 인권 침해에 관한 쉽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전달했습니다. 

 

Mia Coleman은“인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의도 치 않게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말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인권 침해를 겪고있는 사람들을 돕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와 인권 인식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박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