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르 푸르 고아원 확장 및 수리 지원으로 아이들 웃음꽃 펴//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하루~

미르 푸르 고아원 확장 및 수리 지원으로 아이들 얼굴에 웃음꽃이 폈습니다.

 

방글라데시 국경 근처 지진으로 미르 푸르 공립 고아원에 균열이 생겨 

어린이들이 불편을 격는 것을 알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이

고아원 확장 및 수리 지원해 주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도움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어 미르 푸르 고아원 어린이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폈습니다. 

 

 

인도 북동부 방글라데시 국경에 위치한 트리 푸라 주에 진도 5.5의 지진이 발생 지진으로 다카에 위치한 미르 푸르 공립 고아원은 4 개 건물 중 가장 큰 건물 인 숙소에 심각한 균열이 발생했습니다. 

 

시가 균열로 인해 숙소 사용을 금지함에 따라 고아원 어린이 100여 명이 갈 곳이 없었고 예산이 빠듯한 상황에서 고아원은 원장의 개인 주택을 고아원 사무실로 사용하기 시작했고 사무실을 임시 숙소로 리모델링했지만 여전히 모두를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사무실이 옮겨지면서 고아원 직원들은 일로 인해 불편을 겪었고 아이들은 모두에게 너무 작은 숙소에서 불편을 겪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이러한 상황을 알게 되었고 고아원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설 확장 및 기존 화장실 보수 계획을 세웠고 감독의 집 옥상에 두 개의 방을 건설하여 공간을 확장했습니다. 

 

내부는 칠 해졌고 각 방마다 욕실이 지어졌습니다. 지진으로 문이 분리되어 사용할 수 없었던 기존 숙소의 화장실 4 개에 새 문이 설치되었습니다. 바닥도 새 타일을 추가하여 수리했습니다.

 

미르 푸르 고아원에서 시설 증축 및 보수를 위한 준공식이 열렸는데 행사에는 미르 푸르 고아원 나 미나 악 다르 원장, 직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 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했으며 준공식을 위해 주말 아침에 모인 이들은 모두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뻐했습니다.

 

악 다르 이사장은 시설 확장을 도와 주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과 장길자 회장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의 봉사 활동을 위해 위러브유와 협력하겠다고 약속하며 “방글라데시에는 반드시 위러브유와 같은 조직이 필요하다. ” 아이들은 모두 사진을 찍으면서“We Love You”라고 외치며 외쳤습니다.

 

기존 시설을 보수하고 사무실과 원장의 집을 새로운 시설로 이전함에 따라 아이들은 이제 더 크고 쾌적한 공간에서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것이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이유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확장된 보금자리에서 아이들이 더욱 환하게 웃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