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러브유 하루

위러브유 하루 ♥ 인도(케 랄라)의 홍수 복구 노력

위러브유 하루

인도(케 랄라)의 홍수 복구 노력

 

긴급 복구 작업이 필요한 홍수 피해 지역의 주택과 학교를 청소

200개의 식료품 상자를 배달

 

 

인도 케 랄라 주에서  370 명의 사망자와 수많은 사상자 및 220,000 명의 희생자가 발생하는 대규모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주에서 80 개가 넘는 댐이 한 번에 열렸고 높은 산의 댐에서 흘러내리는 물과 강우는 많은 곳에서 산사태를 일으켰고 많은 집이 무너졌습니다. 

 

이러한 비참한 상황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Coach Council의 요청으로 North Paravur 지역을 돕고 즉시 North Parab시를 방문하여 현장을 확인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정과 가정을 잃었 기 때문에 기본적인 생활필수품에 관한 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또한 중앙 정부의 지원이 느리고 피해자는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상황을 악화시키기 위해 주변 환경은 매우 열악했으며 희생자들은 전염병에 노출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긴급 복구 작업이 필요한 홍수 피해 지역의 주택과 학교를 청소할 계획이었습니다. 회원들은 집안에서 물, 흙, 흙에 떨어진 모든 가정용품을 꺼내어 집안으로 밀려온 흙을 반복해서 수행했습니다. 

 

마당에 떨어진 나무는 잘라서 제거했습니다. 학교 상황은 다르지 않았습니다. 회원들은 집과 건물에 들어온 먼지와 흙을 제거하고 청소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1kg의 콩과 2kg의 설탕을 포함하는 200 개의 식료품 상자를 배달했는데, 이는 희생자들을위한 기본 음식이었습니다. 우리는 피해자들이 용기와 희망을 얻고 최대한 빨리 육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회복되기를 희망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모든 사람이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재난, 질병 및 빈곤에 처한 전 세계 가족의 행복을 위해 어머니의 마음으로 함께 세계 복지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